주한영국문화원은 직원과 고객을 포함하여, 저희가 속해있는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가장 중요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활동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의 안전에 이상이 없도록 모든 필요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정부 기관의 권고와 규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께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을 알려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누와 물을 사용하여 손을 자주 씻고, 저희 건물 내에 비치한 손소독제 사용, 필요시 마스크 착용 등의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고 몸에 이상이 있을 경우 전문 의료 기관을 찾을 것을 권장드립니다.

저희 영국문화원 사무소 및 어학원 일곱 개 센터는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 중이며 다른 상황이 발생할 경우 미리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에 관련된 상황을 예의 주시하고 있으며 한국 정부 기관의 조언에 맞추어 필요한 조치를 지속적으로 취하겠습니다. 저희 프로그램과 활동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또는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82 (0)2 3702 0601 / 이메일 info@britishcouncil.or.kr)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에 대한 최신 정보와 자료가 필요하신 경우, 국제보건기구 (https://www.who.int/emergencies/diseases/novel-coronavirus-2019/advice-f...) 또는 한국질병관리본부(www.cdc.go.kr)의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