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5년 10월 15일 (목) 00:002015년 10월 16일 (금) 00:00
장소
주한영국문화원

영국문화원은 2013년부터 해마다 아시아 지역에서 New Directions 학술대회를 개최하여, 정부, 교육기관, 영어평가, 교육계 관계자, 시험위원회 대표, 영어평가에 관심이 있는 전문가들과 함께 영어평가 관련 실제 사례를 분석하고 향후 영어평가 개선을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주한영국문화원과 한국영어평가학회가 공동주최하는 제3회 영어평가 국제 학술대회 New Directions오는 10월 15일과 16일 양일간, JW 메리어트 호텔 그랜드 볼룸 (서울 동대문 소재)에서 열립니다.

사회, 교육 정책의 관점에서 본 영어시험의 퀄리티와 결과물을 중점적으로 돌아볼 예정인 이번 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제3회 영국문화원 영어평가 국제학술대회 

이번 제3회 영국문화원 영어평가 국제학술대회에는 한국, 일본, 중국, 홍콩,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만, 영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발표 연사가 참여하며 국내외 영어교육계 주요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일 예정입니다.

학술대회에는 연사와 청중간의 교류와 소통을 돕기 위한 네트워킹 자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의견교환 및 질의응답을 위한 패널 세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어평가에 관한 활발한 논의와 토론의 장이 될 New Directions 영국문화원 영어평가 학술대회의 상세 정보를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