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영국문화원 마틴 프라이어 원장 © Sunghoon Park / Darling Harbour Studio
주한영국문화원 마틴 프라이어 원장 ©

Sunghoon Park / Darling Harbour Studio

"40여 년간 주한영국문화원은 한영 양국 간의 우호적인 지식과 이해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해왔습니다."

주한영국문화원 웹사이트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올해는 저희에게 특별한 한 해입니다. 2017년 2월부터 2018년 3월까지 진행되는 ‘2017-18 한영 상호교류의 해’는 영국과 한국의 공고한 관계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한영 상호교류의 해’를 통해 한국 내 여러 곳에서 전시, 공연, 예술가들의 콜라보 활동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며,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저희 웹사이트에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프로그램 내용을 확인해주십시오. 

40여 년간 주한영국문화원은 한영 양국 간의 우호적인 지식과 이해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해왔습니다. 서울에 위치한 여섯 개의 어학원에서 어린이와 성인 대상의 영어 코스를 운영하는 것을 많은 분이 알고 있습니다. 한국 내에서 연간 17,000 여명이 해외 유학을 위해 저희 시험 운영과가 주관하는 영어능력평가 시험을 치르며, 이 중 많은 분들이 영국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 영어권 국가 유학을 위해 아이엘츠 시험을 보고 있습니다. 영국 유학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최신 정보를 알려드리는 웹사이트, Study UK Discover You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매년 저희는 한국의 파트너 기관들과 여러 분야에서 협력하며, 학자, 과학자, 예술가, 교사, 사회적기업가 등 많은 전문가들과의 관계도 강화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온라인으로 점점 가깝게 연결되고 있기는 합니다만, 저희에게는 여전히 오프라인 활동이 중심을 이루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도 저희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응원하면서 영국과 좀 더 가까워지시기를 바랍니다.

 

Martin Fryer

주한영국문화원장
마틴 프라이어

관련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