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문화원 문화간 소통 및 적응 교육 프로그램 강사 모집

2017년 06월 04일 (일)

세계는 하나라는 말이 낯설지 않을 정도로 점점 글로벌화 되어가는 업무와 사업 환경에 맞추어 영국문화원에서는 문화간 소통 및 적응(Intercultural Fluency) 교육 프로그램을 새롭게 개발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에서의 수요 조사 후 교육을 원하는 개인 및 기관에게 유료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주한영국문화원은 이 교육 프로그램의 현지화에 기여하고 한국에서의 교육을 진행할 강사를 모집합니다. 문화 관계와 교육기회를 위한 영국의 국제기관인 영국문화원에서 프리랜서 강사로 활동하면서 문화와 문화간의 이해를 높이는데 기여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영국문화원 문화간 소통 및 적응 교육프로그램 강사 모집 요강

  1. 지원 자격:  
    -  국제 및 문화교류 분야에 종사했거나 해당분야 연구 경력이 있는 분
    -  청소년 및 성인 대상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소통(facilitation) 역량 및 경험이 있는 분
    -  한국어와 영어에 모두 능통한 분 
  2. 선발 및 이후 절차: 소정의 전화인터뷰를 거쳐 업무 적합도를 검증한 뒤 약 8주간의 강사교육 및 인증 과정을 거쳐 최종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단, 강사인증 절차가 일정수준의 보수나 근무기회를 보장하지는 않으며, 향후 활동 조건 및 빈도는 인증 이후 개별적인 협의 예정입니다. 
  3. 지원 방법: 페이지 하단의 문서를 다운로드 받아 상세 업무 내용 및 강사 교육과정을 확인 후 영문 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society@britishcouncil.or.kr)에 첨부하여 보내주십시오. 
  4. 지원 마감일: 2017년 6월 4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