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성과 실험정신으로 세계의 아트&디자인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영국은 특히, 대학교 아트&디자인 교육과정에서 학생들의 잠재력을 개발 및 발전시키는 것으로 명성을 갖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2년 연속 전문 아트 & 디자인 교육분야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한 리즈 컬리지 오브 아트(Leeds College of Art)는 학생들이 잠재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최대의 장점입니다.
160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마커스 하비, 데미안 허스트, 다니 산그라 그리고 오마르 카쇼라 등을 배출한 리즈 컬리지 오브 아트의 예술성과 비전에 궁금한 분은 10월 14일에 개최되는 설명회에 참석하세요.
2014년 하반기, 영국문화원과 함께하는 디지털 갤러리 (How arty are you) 이벤트에도 참가하여 재학생들의 우수한 작품을 선보이는 리즈 컬리지 오브 아트의 설명회에서, 영국 아트 유학의 현주소와 비전을 위한 첫걸음을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의 아트&디자인에 관심있는 분들, 영국에서의 아트&디자인 유학을 계획 중인 분들의 많은 참석 기다립니다!
리즈 컬리지 오브 아트 설명회
- 일시: 2014년 10월 14일(화) 18:00~20:00
- 장소: 주한영국문화원 광화문 센터
- 진행: David Braham (Head of Internationalisation, Leeds College of Art)
- 참가비: 무료
- 참가신청: 온라인 예약
리즈 컬리지 오브 아트의 장점
- 리즈 컬리지 오브 아트(Leeds College of Art)는 2013, 2014년도 가디언 대학평가에서 전문 아트 인스티튜트 가운데 1위(아트 종합 8위)에 랭크되었을 정도로 수준 높은 실력과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Guardian Education)
- 영국 대학교 가운데 가장 우수한 시설 기반을 갖춘 학교입니다. (What Uni)
- 작지만, 전문적인 창조력을 기반으로 우수한 취업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16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는 리즈 컬리지 오브 아트는 리즈 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수업으로 담당교사의 개별적이고 전문적인 지도가 가능합니다.
- 런던과 비교하여 저렴한 학비와 낮은 생활비로 유학비용을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