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아트 & 디자인 대학교로 꼽히는 로열 칼리지 오브 아트(Royal College of Art, 이하 RCA)가 5월 20일 아트 & 디자인 석박사 과정 설명회를 갖습니다.
커뮤니케이션학과장 네빌 브로디 교수가 한국을 방문하여 RCA의 프로그램에 관해 참석자들의 질의응답을 중심으로 설명회를 진행하며, RCA 동문 졸업생들도 함께 참석하여 실질적인 조언을 줄 예정입니다.
영국의 유학생활은 물론 진로에 대해서도 상담할 수 있는 이번 설명회에 영국 아트 & 디자인 석/박사 과정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로열 칼리지 오브 아트 설명회 및 질의응답 세션
- 일시: 2017년 5월 20일(토) 11:00–13:00
- 장소: 주한영국문화원 시청 센터 2층 (시청역 10번 출구, 배재정동빌딩 B동)
- 진행: RCA 커뮤니케이션 학과장 네빌 브로디 교수
- 내용: 질의응답 중심의 RCA 프로그램 설명회
- 참가비: 무료
- 참가 신청: 온라인 예약
로열 칼리지 오브 아트(Royal College of Art)
Royal College of Art는 영향력 있는 QS 세계 대학 과목별 랭킹에서 2017년 현재까지 3년 연속 아트 & 디자인 분야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대학원 과정만을 제공하며, 순수예술,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건축, 자재, 인문학 등 6개 단과대에서 27개의 전문 특성화된 아트 & 디자인 석사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RCA의 졸업생들은 애플, 삼성, 버버리 등 디자인을 중요시 여기는 세계적인 기업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1,500여명의 예술가들과 디자이너들이 석사와 박사 과정에 재학중이며, 작년에는 한국의 재능있는 젊은 디자이너들과 예술가 70여 명이 입학하여 RCA 커뮤니티에 함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