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영국독서협회(The Reading Agency)가 주관하며, 전 세계 영국문화원 어학원에서 영어를 배우는 어린이들도 참가하는 독서경진대회, 글로벌 리딩 챌린지(Global Reading Challenge)가 주한영국문화원에서도 개최됩니다!
10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어린이 영어교실 재학생을 위해 진행하는 이번 리딩 챌린지 프로그램의 주제는 ‘오싹한 집(Creepy House)’입니다. 영국의 유명 동화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크리스 리들(Chris Riddell)의 그림을 통해 등골이 오싹해질 모험이 펼쳐집니다!
어린이들이 영어책 읽기에 재미를 느끼고 흥미를 가지고 프로그램에 도전할 수 있도록 담당 선생님의 도움과 여러 가지 혜택이 주어질 예정입니다. 광화문 센터 재학생 학부모님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어린이를 위한 리딩 챌린지 독서대회
- 이벤트 기간: 2013년 10월 27일~ 12월 21일
- 참가 대상: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11월 학기 어린이 영어교실 재학생
- 참가 방법:
- 광화문 센터 안내 데스크에서 참가 신청서를 받아 작성 후 제출 (선착순 300명)
- 챌린지 기간 동안 광화문 센터에 비치된 '오싹한 집' 테마 도서를 포함하여 총 6권의 도서를 읽으면 리딩 챌린지 프로그램 완수
- 2권을 읽을 때마다 확인 스티커를 붙여주고, 6권을 모두 읽으면 선생님이 멋진 상장을 수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