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2018년 05월 28일 (월)2018년 07월 14일 (토)
장소
어린이 어학원 시청, 서초, 목동 센터

2018 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 재학생 그림 대회(The Young Learners’ Art Competition)에 어린이 재학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그림 대회는 전 세계 50개국의 영국문화원 어학원 재학생 중 만 15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해마다 개최되는 미술 공모전으로, 주한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에서도 과거 여러 차례 수상자를 배출한 바 있습니다.

특히 2017년에는 시청 센터 재학생인 김연우 어린이의 ‘Coexistence city: Seoul’이태영 어린이의 ‘The Korean traditional palace’ 그림이 국제 그림 대회 수상작으로 선정되어 2018년 영국문화원 탁상 달력에 실리기도 했습니다. 

▶ 주한영국문화원 블로그에서 2017년 수상자와 작품 보기 

올해의 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 재학생 그림 대회 주제는 ‘현재와 미래의 학교’입니다. 만 15세 이하의 어린이 영어교실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니 그림을 사랑하는 어린이 여러분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8년 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 재학생 그림 대회

  • 참가 대상: 주한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 6–7월 세션 재학생
  • 연령별 그룹: 만 8세 이하 / 만 9–11세 / 만 12–15세
  • 제출 방법: 재학중인 각 센터 프론트 데스크에 제출
  • 마감일: 2018년 7월 14일(토)
  • 참가 방법:
  1. 현재와 미래의 학교’를 주제로 A3 혹은 A4 크기의 종이에 그려주세요.
  2. 그림 뒷면에 그림 제목, 이름, 만 나이, 재원 중인 센터명, 수강 요일을 영어로 적은 후 제출해주세요.(예: Mugunghwa, Hong Gil Dong, Age 7, Seocho Centre, Monday/Friday) 

[대회 심사 절차 및 수상 혜택]

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 재학생 그림 대회(The Young Learners’ Art Competition)는 전 세계 50개국에 있는 영국문화원 어학원의 만 15세 이하 어린이가 참가할 수 있는 미술 공모전입니다.

그림 대회의 주제는 참가국 학생들의 환경 또는 문화적인 배경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선정되며, 대회를 통해 다른 나라의 문화를 공유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심사는 3개의 연령별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하고, 국내 대회 우승자들은 상장 및 상품 수상과 함께 영국대사관에서 진행되는 시상식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국내 대회 수상작은 런던에서 열리는 영국문화원 국제 그림 대회에 출품되며, 국제 그림 대회 수상작은 전 세계에 배포되는 영국문화원 탁상 달력에 실리는 특혜도 누리게 됩니다.

주한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