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 재학생 그림 대회(The Young Learners’ Art Competition)'는 전 세계 50개국에 있는 영국문화원 어학원의 15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해마다 개최되는 미술 공모전입니다.
그림 대회의 주제는 참가국 학생들의 환경 또는 문화적인 배경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선정되며, 대회를 통해 다른 나라의 문화를 공유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심사는 연령별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하고, 우승자들은 상장 및 상품 수상과 함께 전 세계에 배포되는 영국문화원 탁상 달력에 실리는 특혜도 누리게 됩니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재학생 중에는 2013년 광화문 센터의 오현석 어린이의 ‘트로이의 목마’ 그림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어 영국문화원 2014년 달력 12월 이미지로 사용된 바 있습니다.
2017년 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 재학생 그림 대회에도 15세 미만의 어린이 영어교실 재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니 그림을 사랑하는 어린이 여러분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7년 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 재학생 그림 대회
- 참가 대상: 주한영국문화원 어린이 어학원 5~6월 세션 재학생
- 연령별 그룹: - 만 8세 이하
- 만 9~11세
- 만 12~15세 - 제출 방법: 재학중인 각 센터 프론트 데스크에 제출
- 마감일: 2017년 6월 30일(금)
- 참가 방법:
- 현재, 미래 우리나라의 유명한 여행 장소나 현재, 미래의 여행 수단에 대한 그림을 A3 혹은 A4 크기의 종이에 그려주세요.
- 그림 뒷면에 그림 제목, 이름, 만 나이, 재원 중인 센터명, 수강 요일을 영어로 적은 후 제출해주세요.(예: Mugunghwa, Hong Gil Dong, Age 7, Seocho Centre, Monday&Fri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