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상호교류의 해

2017/18년은 영국의 혁신적이고 우수한 예술과 창조산업 분야를 소개하고 한영 예술기관 및 예술가간 장기적 협력의 토대를 마련하는 ‘한영 상호교류의 해’입니다.

한영 상호교류의 해 소개

한영 상호교류의 해는 2017년 2월부터 2018년 3월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영국을 대표하는 예술 및 예술가를 비롯, 한영 신진예술가 간의 협업프로젝트를 선보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영국 포커스

2017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는 2017ㅡ18 한영 상호교류의 해를 기념하여 영국포커스를 개최합니다. 2015 국제공모전 대상 수상자인 니일 브라운스워드의 특별초청전을 비롯하여 영국의 차 문화와 도자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겨보세요! 4월 22일–5월 28일

웨인 맥그리거 안무 '아토모스'

‘한영 상호교류의 해’ 행사 중의 하나로 영국을 대표하는 안무가 웨인 맥그리거의 '아토모스'가 5월 26일-27일 LG아트센터에서 열립니다. 3D 안경을 끼고 무용을 감상하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이번 공연에 많은 관람 바랍니다!

전주국제영화제 스페셜 포커스 - 마이클 윈터바텀 특별전 및 전주 영국주간

영국을 대표하는 마이클 윈터바텀 감독과 다양한 영역을 넘나드는 영국의 공연거리 아티스트들을 4월 27일부터 5월 14일까지 전주국제영화제 및 전주 영국주간을 통해 만나보세요!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안산국제거리극축제는 한영 상호교류의 해를 맞아 영국의 거리예술단체인 ‘왈리 레인지 올 스타즈’와 ‘컴퍼니 카멜레온을 초청하여 다양한 공연을 함께 펼칠 예정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하고 소통할 수 있는 거리예술을 즐겨보세요!

의정부음악극축제

제16회 의정부음악극축제와 한영 상호교류의 해가 소개하는 따뜻한 이야기, 영국의 서커스 극단 아크로주가 펼치는 작품 <휠 하우스>의 긴 여정을 함께 이동하며 즐겨보세요. 5월 13-14일 의정부에서 만나요!